THE 선릉 맛집 DIARIES

The 선릉 맛집 Diaries

The 선릉 맛집 Diaries

Blog Article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가로등을 대신해 간판으로 환하게 밝혀드리며, 이곳을 지나가는 분들에게만이라도 안심을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골목길을 밝히는 그 날까지 양문을 활짝 열어두고 자리를 지키며 이 길을 지나는 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

. 꺼벙이 떡볶이가 엄청 생각나는 그런 날이 있어요!! 원래 매장이 약간 허름하고 엄청 협소했는데 최근에 매장 이전하면서 새단장 했다고 하더라고요 .. 아직 못 갔는데 조만간 가보고 꺼벙이 포스팅 따로 해야겠어요! 이전 매장은 앞에 테이블 깔고 밖에서 먹는 것도 좋았는데 그건 살짝 아쉽네요 ~~ !! 선릉 분식 맛집으로 추천

*이 글은 스토리앤미디어를 통해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제가 감바스를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만큼 맛있었던 곳은 없었어요. 선릉역 맛집 트라가 삼성점은 차량이나 대중교통 상관없이 편하게 이용 가능해요. 타워 내...

- 분식집 떡볶이 말고 버너에 후라이팬에 계란, 당면, 라면, 오뎅, 떡 넣고 바글바글 끓여먹는 떡볶이가 생각날 땐 여기.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이정도 가격에 투쁠 등급 당일 도축된 https://xn--ox2bv2ldoev1s.com/ 육회와 뭉티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이가네양꼬치는 체인으로 알고 있는데 그중에서 저는 대치점 추천드려요 여기 양갈비 먹으면 다른데 못 먹는다고 인생 양갈비라고 추천받은 곳인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이 블로그  [블챌] 체크인 챌린지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국물도 아주 찐한 것이 어찌 보면 건강 보다는 불량한? 맛에 가까운 ㅋㅋㅋㅋㅋ

육사시미 서비스도 기뻤는데 서비스가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고 계속계속 나왔던 것..!

자주와도 좋을만한 곳 ㅎㅎ 강추 !! 아저씨들이 매우 흡족해하실만한 곳.. ㅋㅋ (나 아저씨?)

방배동햄주먹 맛집 맛집과 웨이트트레이닝, 여러가지 일상 경험들을 공유해요. 맛없는 음식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답방 꼭 갈게요!! 찐소통/서이추 환영합니다 :)

Report this page